대우학술총서 전자책(e-book) 출간

대우재단은 기초학문 지원 40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11월 5일 전자책(21권) 출시를 시작했습니다. 학계의 전자책 수요에 부응하여 종이책으로 출간했던 802권 중 최근 우수 학술도서 선정작 21권을 우선적으로 전자책(e-book)으로 제작·출간합니다.

그동안 디지털 전환과 팬데믹으로 학계의 전자책 활용은 크게 증가하고 있는 현실에 비해 규모가 협소한 학술서적의 전자책 출판은 더욱 더딘 상황입니다. 대우재단은 금번 우수도서 전자책 출간을 계기로 향후 모든 대우학술총서와 대우고전총서는 종이책과 함께 전자책으로 출간 지원할 예정이며, 기존 도서 역시 매년 순차적으로 디지털화할 것을 목표로 합니다.
Search

'한국도자 이천년: 기술과 양식' 시민강좌 개최(4/4)

한국 도자 이천년: 기술과 양식 선사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 한국 도자의 처음과 끝을, 과학적 우수성과 미적 감수성으로 살펴보는 이천년 한국 도자사 한국은…

연구를 마치며: 창의성의 심리학

1. 집필의 계기, 혹은 배경은 무엇인가요? 박사과정 재학 중 개인차와 관련된 과목에서 르네 마그리트의 초현실주의 작품이나 왓슨과 크릭의 이중 나선…

'자유란 무엇인가' 시민강좌 개최(3/19)

자유란 무엇인가? 20세기를 대표하는 사상가 이사야 벌린,이사야 벌린이라는 인물과 ‘자유’로 이야기하는 그의 철학 이사야 벌린의 철학은 어디서 출발했을까요?이사야 벌린이 이야기하는…
Scroll to Top